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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호프리치터社 양압기 제품군의 AS 정책
제목 호프리치터社 양압기 제품군의 AS 정책
작성자 (주) 씨팝코리아 (ip:)
  • 작성일 2012-10-16 15: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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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독일 호프리치터社 양압기 제품군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씨팝코리아 입니다.


프리미엄 자동양압기 벡터에 대한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국내에 수입되는 호프리치터社 양압기 제품군의 AS 정책에 대한 안내입니다.


 


1. 국내에 수입되는 모든 제품은 국내 식약처의 정식 승인된 제품

으로 의료기기법에 따른 수입 절차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2. 호프리치터社의 모든 양압기 제품은 본체에 대해 24개월

 무상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인 경우 비용 청구될 수 있음.)


 


3. 모든 AS는 국내에서 진행되며 무상 보증 기간 이후에는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리비용은 실 부속 교체 비용만이 청구됩니다.

 2년 무상 기간 내에 발생한 AS 건에 대해서는  대체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그 기간 이후의 발생 건에 대해서는 대체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수리 기간은 최대 15일 이내입니다.)


 


4. 양압기 사용 중 저장되는 데이터는 구입처에서

 지속적으로 관리받으실 수 있으며,


요청 시에는 병원 진료용 양압기 결과지를 출력해 드립니다.


 


5. 양압기 본체 외 악세사리 (마스크, 호스, 필터 등)은

무상 보증 품목에서 제외 됩니다.


 


6. 양압기 사용 중 문의사항은

 담당 직원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7. 국내 AS를 위해 본사 AS교육을 수료한 전문 인력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호프리치터 본사에서 발행한 인증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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